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 [] 결제금액보다 200원이 더 청구되었어요.



    Q. 결제금액보다 200원이 더 청구되었어요.


    A. 평창다원에서는 고객님께서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실 때 보이는 결제금액이 청구됩니다.

        추가 200원의 경우, 온라인 결제시 카드사에서 부가서비스로 제공하는 안심결제서비스와 같은 부분에 체크를 하시어 함께 추가 결제됩니다.

        상품을 구매하고, 혹시라도 업체에서 물건을 보내주지 않거나, 사기 등의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카드사에서 보상해 주는 보험과 같은 서비스인데,

        온라인 결제창에서 해당 부분에 체크나, 선택을 하셨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 해당 금액은 카드사에서 받는 금액입니다. (평창다원 결제금액이 아님)


        해당 부분 취소를 원하실경우 전체취소 후 재 주문 및 결제를 해 주셔야 합니다.

        필요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티백 태그지를 떼었을 때 본드가 남아있어요.



    Q. 티백 태그지를 떼었을 때 본드가 남아있어요.


    A. 시중의 대부분 삼각티백은 나일론(폴리아미드)재질로 제작되었으며

        해당 소재의 안전성은 당연히 보장된 부분입니다.

        또한 태그지는 접착제가 아닌 초음파로 자동접착됩니다.

        별도 화학물질 등 접착제 사용이 아닌 초음파를 통한 접착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 [] 모바일(휴대폰) 결제후 취소 관련

    모바일(휴대폰) 결제시 통신 요금에 부가되어 청구되는 방식으로 결제하신 해당월 1일~말일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해드리고 싶어도 통신사시스템상 취소요청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아주 부득이하게 현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휴대폰결제 수수료 3.5%~3.7%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시는 조건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 [] (쓴메밀/통메밀/타타리메밀), (타타리메밀차) 차이가 무엇인가요?

    Q. (쓴메밀/통메밀/타타리메밀), (타타리메밀차) 차이가 무엇인가요?

     

    A. 쓴메밀, 통메밀, 타타리메밀, 흑메밀, 달단메밀등 여러 명칭 갖고있으며 동일한 품종을 뜻합니다.

       

       쓴메밀/통메밀/타타리메밀의 경우 전혀 가공을 거치지 않은 상품으로 통메밀 종자 그대로의 상품을 뜻합니다.

       통메밀 종자의 껍질에 독소성분이 있다고 알려졌기에 구매후 껍질 채 먹기위해서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구증구포의 과정을 거쳐야지만 루틴성분이 나오는 것이 아닌, 가정에서 안전하게 드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타타리메밀차의 경우 통메밀 종자의 껍질을 벗겨, 볶은 메밀차이기에 독소성분 걱정없이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 평창다원 메밀차는 원료의 엄격한 검수와 선별을 통해서 1달이내 갓 볶은 쓴메밀만으로 제조되기에 맛과 향을 자부합니다.

        제품 수령 후 다른 가공이 필요없이 바로 우려드실 뿐만 아니라 낱알채 그대로 드셔도 무방합니다. 

        추가적으로, 같은 1kg이더라도 껍질을 벗기지 않았는지, 벗겨만 놓았는지, 국산이 맞는지를 확인해 보셔야합니다.

       

  • [] 유통기한/원산지가 어떻게 되나요?

    Q. 유통기한/원산지가 어떻게 되나요?

     

    A. 각 차(茶)별 유통기한 및 원산지 정보는 상품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평창다원에서는 차별화된 원료선별을 추가적으로 진행하기에 미세분말이 적은 제품만을 공급합니다.

        타사대비 상품의 회전속도가 빠르고 상품입고가 매주마다 이루어지기 때문에 유통기한 수정 업데이트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세정보에 기입된 날짜보다 오히려 최근 제조일자가 출고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넉넉한 최근제조 우수한 상품으로 발송되므로 안심하시고 믿고 구매부탁드립니다.

  • [] 상품 교환/환불 은 어떻게 하나요?

    Q. 상품 교환/환불 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환불 하실 상품을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고객센터(031-898-9919)로 전화주시거나 [온라인상담]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신 후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불량 및 배송오류의 경우 해당사항 사진접수로 받은 후 확인되어지면 바로 교환/환불 해드리고 있으며,

        그 외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왕복택배비(5,000원)가 부담됩니다.

        (고객님께서 받은 상품이 본 업체로 도착한 후 교환/환불이 진행하기에 평균 일주일이상 시간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평창다원 고객센터(031-898-9919)로 전화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무통장 입금전의 경우, 

       입금전에는 평창다원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취소하실 주문건을 클릭 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후, 카드 외 기타 결제처리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취소하실 수 없으니 고객센터(031-898-9919)로 전화주시거나 [온라인상담]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는 되도록 배송전에 요청 부탁드리며, 결제 후에는 반품 절차를 거쳐 시간이 지체될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 []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Q. 무통장 입금 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A. 거래내역 관리 시스템이 자동확인처리 되기 때문에 1~2시간 정도의 업데이트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인 후 문자자동 발송)

        또한 주문하시면서 입력해 주신 입금은행, 임금자명, 임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자동 입금확인 되지 않습니다.

       

        평창다원 홈페이지 상단의 [커뮤니티] > [입금자를 찾습니다] 게시판을 확인하시고

        [온라인상담]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898-9919)로 문의주시면 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Q.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A. 평창다원 홈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 > [주문번호 선택] > [거래명세서인쇄] 를 누르시면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거래명세서는 영수증용도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주문자명/주문번호/주문비밀번호 를 알고계셔야 인쇄 가능합니다.


        또한 주문시 배송메시지에 '영수증요청'이라고 적어 주시면 출고시 확인하여 동봉포장 됩니다.


  •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Q.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평창다원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이메일로 찾기 또는 휴대혼번호 로 찾기중 선택된 곳으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암호화된 비밀번호를 발송하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에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수정 가능합니다.

       

        불편사항이나 어려우신 점은 [온라인상담]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031-898-9919)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 생일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Q. 생일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평창다원에서는 회원가입 회원님들중, 가입 시 생년월일을 기입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생일축하쿠폰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생일축하쿠폰 : 3,000원 할인쿠폰

        해당 생일쿠폰은 문자메시지를 받으신 후, 20일 이내에 사용가능하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상품 주문시, 주문서 작성 하단에서 총 결제금액에서 쿠폰사용을 적용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 평창다원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Q. 평창다원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시면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내용을 참조해주세요.

        (1)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상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회원등급별로 마일리지(적립금)가 부여되며,

            마일리지는 언제든지 평창다원에서 상품구매시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시사회, 게임, 경품 등 다양한 평창다원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3) 회원님만의 공간인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 마일리지/쿠폰 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평창다원만의 특별한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평창다원 회원님께만 지급되는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이벤트, 신상품소식, 기획전 등의 쇼핑에 유익한 정보들을 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수신 동의여부 회원가입시 선택가능)

  • [] 인터넷이 익숙치 않은데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Q. 인터넷이 익숙치 않은데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예. 가능합니다. 어르신들 및 개인사정으로 인터넷이 익숙치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카드결제나 계좌이체는 불가하며 무통장입금으로 결제처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비회원으로 주문접수가 처리되기 때문에 적립금의 혜택은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이점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주문의 경우 초기 1회에만 배송시 주소 및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되고,

        두번째 주문의 경우에는 성함만 알려주시면 자동접수가 가능합니다.

  •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Q.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비회원도 얼마든지 상품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화면 우측에 [비회원주문]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비회원버튼을 클릭하셔서 배송지정보를 입력하신 후 주문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 등의 회원혜택은 받으실 수 없는점 참조하여 주세요.

     

  • [] 주문상품은 어디 택배로 발송되나요?

    Q. 주문상품은 어디 택배로 발송되나요?

     

    A. 평창다원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대한통운택배를 통하여 발송됩니다. 대부분 발송일기준 1~2일이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 및 도서지역 제외)

        대한통운 배송조회 :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평창다원은 신속한 배송과 안전한 배송을 위하여 철저한 상품포장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