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창다원입니다.
8월 14일 (금)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휴무 안내 드립니다.
임시공휴일 기간내 택배사의 휴무관계로 인하여, 당사에서도 휴무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1. 휴무 일시 : 2015년 8월 14일 (금)
2. 휴무 안내
- 평창다원 고객센터(전화상담)는 휴무입니다.
- 온라인상담 및 1:1고객센터는 운영됩니다. (단,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13일(목) 오후 5시 이전 주문결제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처리가 진행됩니다.
- 13일(목) 오후 5시 이전 주문결제건에 대하여 발송된 택배는 택배사 휴무로 인하여, 8월 17일(월) 수령이 가능합니다.
- 13일(목) 오후 5시 이후 주문건은 업무가 시작되는 8월 17일(월) 일괄 택배출고 됩니다.
평창다원은, 더 좋은 품질의 상품을 공급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